creatordesk 님의 블로그

  • 홈
  • 태그
  • 방명록

2025/05/07 1

요즘 잘나가는 크리에이터들의 공통점

“브랜드는 결국 기억이다.” – 브랜딩 유튜브 영상 리뷰 & 화장품 기획자의 인사이트요즘 제품보다 ‘브랜드’를 더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들,그들에게 우리 브랜드는 어떤 이미지로 남아 있을까요?최근 이종범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브랜딩 관련 유튜브 콘텐츠를 보고, 단순한 콘텐츠 기획 이상의 깊은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 이 영상은 크리에이터들이 어떻게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소비자와 감정적으로 연결되는지를 구체적인 사례와 전략으로 풀어냅니다.화장품 기획자인 제 입장에서 이 영상은 단순히 ‘좋은 이야기’가 아닌,실무와 전략에 바로 적용 가능한 메시지로 다가왔습니다.1. 브랜드는 단순히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기억되는 것’이 영상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로고, 컬러, 이름을 넘어소비자의 머릿속에 남는 이미지 ..

같이보는오늘의시사 2025.05.07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creatordesk 님의 블로그

creatordesk 님의 블로그 입니다.

반응형
  • 분류 전체보기 (61)
    • 기획 인사이트 (17)
    • 같이보는오늘의시사 (15)
    • 아이디어 노트 (18)
    • 기획자의책상 Video(vlog) (8)
    • 책 기록 (2)

Tag

아이디어노트, 직업교육, 기획노하우, 취업교육, 마케팅, 기획, 환경오염, 유망직업, 기획실무, 기획학교, 기획자, 브랜드매니저, 화장품bm, 취업준비, 같이보는오늘의시사, 기획자의책상, 기획자의주저리주저리, 실무교육, 기획인사이트, 환경에대한생각,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05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